캐나다 생활 이야기

오늘은 캐나다 헬스장 등록! 굿라이프 캘거리

크레이지 인 캐나다 2019. 1. 4. 06:0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캐나다 헬스장 등록! 굿라이프 캘거리

운동은 20일정도 안했더니... 소화도 안되고 피곤한게... 점점 힘이 빠지는 것 같아서 헬스장을 찾았어요!




집에서 1.2 km 거리에 위치한 굿라이프 GoodLife 헬스장이에요! 캐나다 전역에 퍼져 있어요!




캘거리의 굿라이프 헬스장은 조금 더 특별해요! 우선 외관부터!! 무언가... 엄청 오래된 건물인것 같죠!




상담을 받고 가격은 위와 같아요! 등록비 $100 할인해서 $80 냈어요! 드럽게 비싸죠? !!! 

2주에 $23 짜리로 등록을 했어요! 8개월은 해야! 1년 등록과 같아 지는 군요!!!




우선 입구에서 들어가면 우와 같이 엄청 Fancy해요! 원래 오래된 은행 인데 리모델링 해서 헬스장으로 바꾸었다고 하네요!




와우! 천장에 샹드릴레 모임!




사람이 엄청 많은데!! 주변이 다 돈잘버는 직장인촌이라서 그래요!! 기구 하나 하려고 엄청 기다렸죠 ㅜㅜ




헬스장 끝나고 집으로 걷고있어요! 오늘 햇살은 너무 좋아요! 집까지 약 18분 걸리는데 유산소는 따로 안하려구요!




조형물도 이쁘죠? ㅎㅎ




휴 고층 빌딩들!! 나도 저런곳에 취직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기도 하네요!





길가다 이발소가 있어서 한컷!!


오래된 건물을 개조해서 레스토랑으로 사용 하는 군요!
한국인들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운동 해야 겠어요!

저는 2018년에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