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생활 이야기
캐나다 벤프 스키장 준비물 사러 벨류 빌리지 가기!
크레이지 인 캐나다
2019. 2. 7. 09:26
728x90
반응형
캐나다 벤프 스키장 준비물 사러 벨류 빌리지 가기!
안녕하세요!!
사장 동생이자 파트너인! 친구랑! 벤프 스키장을 가기로 했어요!!! 와우!!~~~!!! 드디어 벤프 가네요 ㅎㅎ
리프트 비싸 봤자 몇불 안하겠지 생각 했는데!!! 코스트코에서 할인 받아서 $90 이라고 하네요 ㅜㅜ 이미 간다고 했으니 가야겠죠~~~!!! 저에게 장비는 없어요 그래서 점퍼는 한국에서 가져온 것을 사용 하기로 했고요! 바지와 모자! 목돌이 등은... 처음에는 새것을 사려고 했으나 돈 아까워서 벨류 빌리지에서 사기로 했어요!!
벨류빌리지는 second hand shop 이에요~~!!! 누가 쓰던 제품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우선 쇼핑 가기 전에!! 달달한!!! 카라멜 마끼아또~~!!! 한잔 들이 켜야지 ㅎㅎㅎ
자 드디어 벨류 빌리지 입성!!! 보물을 찾아 볼까요!!
저는 스키바지만 찾으면 되기 때문에! 엑티비티 바지 섹션으로 달려가서 열심히 찾기 시작했어요!!!
오 찾았다!!! 조금 더럽지만!! 상관 없어요`~!! 가격은 $10 헤헤헤 페이스북 바이엔 셀에서 세제품 80불에 파시는 분들도 있지만.. 난 그냥!!! 이거 쓸게요~~!!
오늘 여러게 득템한 기념으로 소고기+돼지고기 조합을 먹기로 했어요!!
야호! 벤프 스키장을 다녀와서~!! 스키장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2018년에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