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홀로 이민 준비
캐나다 LMIA에 필요한 고용주 서류!
크레이지 인 캐나다
2019. 2. 8. 14:04
728x90
반응형
캐나다 LMIA에 필요한 고용주 서류!
안녕하세요!
2년 짜리 영주권용 PR LMIA를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서류를 제출 해야 합니다! 어떤 서류를 고용주가 제출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의 동료가 LMIA로 워크비자를 받고 싶어서 캐내디언 사장에게 지원 가능 하냐고 물어봤는데! 무엇이 필요한지 찾아서 알려주면! 지원을 해주겠다고 해서! 제가 찾아봐 주었어요 ㅎㅎ~~!!!]
우선 LMIA 를 지원 하기 위해서 필요한 고용주 서류는 아래와 같아요!
1. 최근 T2 Schedule 100 Balance sheet information and T2 Schedule 125 Income statement information
[회사의 세금 내역입니다! 오픈을 꺼려하는 고용주는... 지원을 포기 하겠지요!!!]
2. 전년도 T4 Summary
[직원들 임금 관련 자료입니다!]
3. PD7A 지난 1년치 또는! CRA 온라인 어카운트가 있으시면 Account transaction history
4. Business License
5. Certificate of Incorporation; 회사등록증입니다.
6. Labour Market Impact Assessment Application 입니다!
꽤나 많은 서류가 필요하죠!! 회사의 재정에 따라서 LMIA 를 줄수도있고 안줄수도 있기 때문에 회사의 세금 내역이 필요한 것이구요! 직원들을 어떻게 고용하는지 알기 위해서 직원들 임금 자료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회사 등록증은 당연하겠죠!!
관련 절차 및 양식관련해서는 다음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