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인비테이션 수락 후 2단계 여권사본, 여권사진 준비방법
워킹홀리데이! 서류 업로드!
- 여권사본 Passport / Travel Documents
- 여권 사진 준비하기! Digital photo
*여권사본 주의*
- 여권의 첫페이지에 서명란에 서명하고 스캔합니다!
- 여권을 업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인비테이션을 받고 e-service 에 입력한 여권사본을 올리셔야 합니다!
- 워킹홀리데이 출발예상일 기준 1년이상 기간이 남은 여권을 올리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공항 이민성에서 1년미만의 여권을 제출하면. 남은 여권 기간 만큼의 워킹비자를 줍니다! 1년 짜리 받기 위해서는 충분히 기간이 남아있는 여권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 여권을 갱신하여 새로운 여권을 가지고 있다면! 새로운 여권 사본만 제출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보통 여권을 갱신하면 기존의 여권을 버리시죠!]
- 여권의 모든 여행기록 [스캠프 찍힌 페이지 모두]을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들어서 업로드합니다!
*여권사진 주의*
- 사진 규격! 여권사진! [매우간단! 상세한 내용은 아래 확인]
- 35mm x 45mm여권 사진
- 얼굴정면, 어깨가 보이는 사진
- 얼굴 사이즈 31mm~36mm
- 가소 세로 픽셀 420 x 540 이상
- 사진품질 600 ppi 이상
- 사진파일 JPG
- 사진용량 60kB 이상 권장 사이즈 240kB
- 최근 6개월 이내의 사진
만약 여권 만료 기간이 얼마 남지 않으신 분들은 이참에 이쁜 사진으로 여권을 바꿔 보아요!
*블로그에서는 스스로 신청할수 있는 주정부 노미네이션, 연방정부 영주권 신청 과 같은 서류 관련 내용은 일부만 보여 드려요! 카페에 오시면 나머지 부분을 확인 하실수 있으세요!!!*
저는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
크레이지인캐나다 : 네이버 카페
캐나다에 가고 싶거나, 갈 예정이거나, 가 있거나! 캐나다로 이주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카페!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