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생활 이야기

팬데믹 귀국 비행기 안에서 딩굴 딩굴!

크레이지 인 캐나다 2020. 7. 14. 21:02
728x90
반응형

비행기 안에서 딩굴 딩굴!

벤쿠버에서 인천 공항 까지 11시간 걸리더군요!!

 

코로나로 비행기 안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 줄을 다 사용하여 편하게 귀국 할 수 있었어요!

 

 

또 오해영 을 모두 다 보았어요 ㅎㅎ !! 그리고 누워서 편하게 인천을 왔어요 음.. 아무리 비행기 편해도 코로나 끝나야 하는데 말이죠!

 

 

코로나 상담을 하는 분들은 다들 군인 들이더 군요.. ㅜㅜ 고생이 많습니다!!

 

 

버스를 기다리는데!! 엔젤리너스 커피가 보여서 사 먹고 싶었지만! 집에가서 밥을 먹고자 참았어요!!

 

공항 버스에는 저포함 3명의 승객 밖에 없었어요!! 버스는 각 구청에 손님을 대려다 주는데 구청에 도착하면 버스 에서 내리자 마자 저를 인도해서 다시 집까지 가는 셔틀 까지 대려다 주었어요! [코로나 테스트 가능한 시간이면 테스트 후에 집으로 귀가 해요!]

 

오늘 코로나 검사를 받았는데 내일 제발 음성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증상은 없으나 아직 안심 하기는 이르죠!!

 

*블로그에서는 스스로 신청할수 있는 주정부 노미네이션, 연방정부 영주권 신청 과 같은 서류 관련 내용은 일부만 보여 드려요! 카페에 오시면 나머지 부분을 확인 하실수 있으세요!!!*   

영주권 셀프 신청은 크레이지 인 캐나다와 함께!!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cafe.naver.com/crazyincanada

 

크레이지인캐나다 : 네이버 카페

캐나다에 가고 싶거나, 갈 예정이거나, 가 있거나! 캐나다로 이주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카페!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