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홀로 이민 준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설명 몇 꿀팁!

크레이지 인 캐나다 2018. 10. 25. 01:26
728x90
반응형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설명 몇 꿀팁!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경험 했고! 한국에서 3년간 일은 한다음 호주로 이민을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호주행이 힘들어 지면서 캐나다 워홀을 받아 지금 영주권 진행 중입니다~

캐나다의 이민이 아무리 힘들어 졌다고 해도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서 아직 쉬운 편입니다~ ^^
100% 장담 합니다!

거기에다 만 30세 미만 이라면! 워홀로 더 간단하게 이민을 할수 있는 국가 이기도 합니다!
[8년전 캐나다 워홀에 떨어 졌는데... 그때 왔더라면! 유콘 테리토리 같은 경우 1주일만 일해도 영주권 신청 자격을 주었다고 하더군요!]


워킹홀리데이를 캐나다 CIC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는 만 30세 이하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신청 할수 있는 비자 입니다!
인비테이션을 만30세 이하에 받아서 유효기간 안에 입국하면 만30세 이상도 사용할수 있는 비자 입니다!
[유효기간은 최종 합격후 1년 입니다!]




미리 직업을 구할필요도! 돈이 얼마나 있다고 증명할 필요도! 여행 계획을 제출 할필요도 없어요!
8년전에는... 직접 서류를 가지고 우체국에가서 접수를 해야했고 선착순 이었는데 이제는 온라인으로 지원을 받아요!

워킹홀리데이 자격요건은 아래와 같아요!
- 만30세 이하
- 국내, 해외 어디서든 지원 가능 합니다! [저는 필리핀에서 신체 검사를 받았어요~ 문제 없어요!]
- 재정상태 [증명할 필요 없습니다 ㅎㅎㅎ 왜 넣어 놨는지 모르겠네요]
- 얼마나 머물지? 그건 우리맘! 알려줄 필요는 없어요!
- 몇몇 분야 에서는 일을 하면안되요 ! 예)의료 분야에서는 일할수 없어요!




워킹홀리데이는 오픈 워크퍼밋 1년짜리를 주는 너무 감사한 프로그램 입니다! 
2년 컬리지 나와서 3년짜리 오픈 워크퍼밋 받는데! 워킹홀리데이는 그런거 상관 없습니다!




제출 서류도 매우 심플 하고 간단해요!
- 여권!
- 재정증명! [할필요 없던데... 자꾸나오네요! 필요 없습니다]
- 보험 가입여부! [필요 없어요!!!!]
- 고용주를 미리 구할 필요도 없어요!

- 여권으로 생일은 증명이 되고요!
- 범죄 기록은 매우 중요해요! [5년동안 6개월 이상 머문 나라의 범죄기록 모두를 제출 해야합니다! 범죄기록 있다면 워홀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 신체 검사 필수!!!
- 사진 제출 해야 합니다!




작성 해야하는 양식을 작성하고! Cover Letter 작성해서 제출 해야합니다!




여행 계획 제출할 필요도 없습니다!

워킹홀리데이는 11월 경에 모집을 시작합니다! 12월 부터 매주 100~1000명을 랜덤으로 선발하여 인비테이션을 줍니다!

그렇게 8~9월까지도 선발을 해서 약 9000명 에게 인비테이션을 주고 있습니다! [ 4천명에게만 준다는데 그것도 아닙니다 ㅎㅎ 허수도 많고! -호주로 많이들 가세요~- 캐나다에 젊은 친구들도 필요해서! 더주는것 같아요!]

워홀 지원도 11월 이후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꿀팁 11월 지원 모집 하자마자 바로 지원 하지마세요! 확률이 나중에 지원 할 수록 더 선발이 잘되요!! 이건!! 사실임!! 그래서 초반에 지원해서 선발안되면!! Withdraw 해서 다시 지원 해야 합니다!!

고수들만 아는 팁임 ㅎㅎㅎ

지원할때는 서류 제출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작성만 하면되고요 인비테이션 받으면 그때 서류 제출하고 신체검사 받으면 됩니다!!

워홀 가능 하신 나이면! 워홀로 영주권 도전해보세요!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입니다!

저는 2018년에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