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AOS 알버타 Alberta Express Entry Stream 추첨 조건 및 추첨 현황캐나다 워홀로 이민 준비 2018. 12. 30. 02:45728x90반응형
캐나다 알버타 Alberta Express Entry Stream 추첨 조건 및 추첨 현황
알버타는 6 월에 도입 된 이래 Express Entry Linked Stream을 통해 진행된 추첨의 첫 번째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그 후 7 월 6 일 첫 번째이자 최대 155 개의 NOI (Notifications of Interest)를 발급하여 총계 평가 시스템 (CRS) 점수가 302 점인 Express Entry 후보자에게 총 7 회 추첨을 실시했습니다.
알버타 Express Entry Stream 연동 프로그램은 Express Entry Pool 자격조건에 충족한 지원자에게만 가능 합니다.
Express Entry 시스템은 캐나다의 세 가지 Stream 으로 pool을 관리합니다 .
주정부 지명을 받은 Express Entry 후보자는 CRS 점수에 대해 600 점을 추가로 수여하여 캐나다 정부로부터 영주권 신청을 효과적으로 보증합니다. [100% 영주권 EE로 받을 수 있습니다.]
CRS는 연령, 숙련 된 근무 경험, 교육, 영어 또는 프랑스어 능숙도 와 같은 요인에 대해 부여 된 점수를 토대로 Express Entry 후보자를 순위 지정합니다.
Express Entry 응시자는 CRS 점수가 300 점 이상이어야 하며 다른 기준 중 "알버타의 경제 발전과 다양성을 뒷받침하는"업종에서 일해야 합니다.
알버타에서 구인 제안 및 / 또는 취업 경험이 있는 후보자, 캐나다 고등 교육 기관 및 / 또는 이미 알버타에 거주하는 부모, 자녀 또는 형제 자매의 학위는 NOI에 우선 순위가 매겨 질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Stream 을 고려하기 위해 이미 Express Entry 풀에 프로필에 등록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개월 이내에 만료되는 Express Entry 프로파일 은 고려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알버타의 Express Entry Stream을 통해 지금까지 7 회 진행된 결과, 선발 된 후보자는 CRS 점수가 301 점으로 낮았습니다.
지방 후보 지명을 위해 600 점의 추가 CRS 점수가 부여되면 CRS는 301 점으로 901 점으로 올라갑니다.
이 수정 점수는 Express Entry를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기 위한 초대장을 얻기에 충분합니다. 최근의 EE 추첨 점수가 440점대 인걸 감안하면! 충분히 영주권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신청 하는 Retail Supervisor, Cook 의 경우는 EE연동 알버타 노미니에 지명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알버타에서 학업을 하시고 취직을 하시거나! 알버타에 친척이 있거나! 알버타에 기여할만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분들 ! EE pool 에 있으며 알버타 주정부 노미네이션을 신청하신 분들 중 EE연동 노미네이션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Express Entry 점수인 CRA 301 은 매우 쉬운 점수 입니다!! 해당 연동 노미네이션을 받으신 분들은 용자 들이네요 ㅎㅎ
해당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이민기간을 1년 정도 단축 시킬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저는 2018년에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
728x90반응형'캐나다 워홀로 이민 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AIPP! 영주권 까지 6개월 걸리는 파일럿 프로그램! (0) 2019.01.04 캐나다 알버타 주정부 AINP AOS 노미네이션 선발 현황! (0) 2018.12.30 캐나다 주정부 이민 PNP 기간 단축하기 위한 연방파일넘버 CIC 연동 Link 하는 방법. (0) 2018.12.30 캐나다 이민 Express Entry 50점 추가로 받을수 있는 2년짜리 LMIA 이미지 (0) 2018.12.20 캐나다 사스카추완 SK 주정부 이민 SINP Skilled worker stream [워홀, LMIA 취업후 이민] (0) 2018.1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