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취업후 이민!! 저렴하게 하는 방법! 꿀팁!
    캐나다 워홀로 이민 준비 2019. 4. 2. 15:02
    728x90
    반응형

    캐나다 취업후 이민!! 저렴하게 하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캐나다 취업후 이민!! 이름은 거창하지만!! 사실 단순해요!! 보통 아래와 같은 순서로! 이민을 합니다!

     

    자신의 스펙에 적합한 이민 가능한 주정부를 찾는다!

    ->

    그 주정부로 취업을 한다!

    ->

    자격 요건이 갖추어 지면! 노미네이션 or 영주권을 신청한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자신의 스펙에 적합한 이민 가능한 주정부를 이주공사에서 찾고! 그리고 취업처 또한 이주공사에서 찾는 큰큰!! 함정에 빠시지죠.... 

     

    우선 정보를 얻기위해서 이주공사에 상담을 하는 것은 바람직 합니다!

    [모두 전문가 아니에요! 이주공사이지만 캐나다 영주권조차 없는 사람 많아요! 또는 알바에요!]

     

    보통의 이주공사는 그들이 위치한 곳의 이민에만 밝으므로! 여러 주정부의 이주공사들을 컨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상담하다 보면 느끼실 거에요! 어라 왜 이곳으로만 나를 추천하지??? 

     

    즉! 가능하면 많은 곳에 상담을 받아야합니다!!

     

    몇군데 상담을 받다보면! 대충 큰그림은 그려져요! 아하 나는 어디 주정부가 좋겠구나!! 그럼! 직접 그 주정부의 공식 이민 사이트에가서 정독을 합니다! 정말 가능한지!! *필수*

     

    그 다음 몇군데 더 상담을 받아 봅니다! 나의 정보가 사실인지 확인 하는 거죠! 질문도 하고요!

     

    이제 주정부가 정해 졌을 거에요!! 그러면!! 이주공사에 문의 해서 취업처를 비싼돈들여서 찾을수도 있겠죠!!

    [진짜 비싸요! 한국 이주공사가 최고 비싸요 ㅎㅎ]

    그런데 그들이 추천하는 잡이 결코 좋다고 말할수 없어요! 위치가 안좋거나! 사장이 안좋거나!

     

    이주공사는 더 많은 고용주를 찾기위해서 영업을 하러 다니기 때문에! 돈을 많이 쓰므로! 너희들이 내는 돈은 당연한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지만! 실상은... 고용주가 정말 고용이 필요해서 먼저 연락을 해요! 사실 캐네디언 중에 최저 시급으로 열과 성을 다해 일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전 극 소수만 보았습니다! 이렇다 보니! 한국인 고용주들! 심지어 캐네디언 조차 이민자들을 고용 하려고 하는 거죠! 

     

    그럼 어떻게 고용주를 찾을 까요? 각 주정부 마다 보통 큰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어요! 그곳에서 나에게 LMIA 를 서포트 해줄 고용주를 찾습니다!

    [보통 캐네디언은 오픈비자 없으면.. LMIA 지원해주지 않아요! 하지만 시도는 해보세요!]

    단순히 이주공사에 맞기는 고용주보다! 커뮤니티에 구인 광고를 하는 사람이 조금더 합리적 일 수 있어요! 

    [저의 생각입니다~~!]

     

    99% 오픈 비자를 소지하고 있는 한국인은 시골로 가려하지 않아요! 전 전혀 보지 못했어요! 

    그러므로 시골의 고용주도 급한거죠!! 또한 도시라고 해도! 교통이 불편한 위치이면 워홀러는 가지 않아요!!

    [차가 없거든요!!]

     

    고용주를 찾으셨다면! LMIA 를 진행 하세요! 저의 카페글을 참고해서 셀프로 진행 하셔도 되고!

    만약 그것이 싫으시다면! 이주공사를 끼고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 다만! 저렴한 저렴한 곳을 찾으세요!!

    서류 제출전에 반드시 검토 하게 해달라고! 말하고 계약 하시고요!!

    [이주공사들이 실수가 더러 있습니다!]

     

    그 다음! LMIA 가 나왔으면! 워크비자 로 변경한다음 일을 하시고! 주정부 노미네이션 or 영주권 신청 자격이 되었을때! 신청 하시면됩니다!!

     

    보통 한국에서 이주공사를 컨텍해서 오시면 최소 1천만원 에서 최대 3천만원!의 수수료를 주어야 합니다!

    이건모 ㅎㅎ 너무 비싸요... 심해요! 한국 이주공사만 이렇습니다! ㅡㅡ;

     

    그런데 위와같은 방식으로 진행을 하여 스스로 진행하시면 정부 수수료만 내면 되구요! 아니면! 어느 정도만 이주공사를 이용해도 됩니다!

     

    너무 을의 기분으로 다가가면!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그랬어요 ㅜㅜ ㅎㅎㅎ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저는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