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알버타 Coutts에서 랜딩 하는 법!! 자세한 후기!!캐나다 워홀로 이민 준비 2020. 2. 20. 16:08728x90반응형
캐나다 알버타 Coutts에서 랜딩 하는 법!!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영주권의 대장정을 끝내고 어제 랜딩 하였습니다!!
그래서 자세한 내용을 카페 회원님들에게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 타임라인은 추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19~20개월 걸림!!
집으로 날라온!! 랜딩 페이퍼!!는 아래와 같이 두장 입니다! 한 장에는 사진이 붙어 있고 다른 한 장에는 사진이 없습니다.
**주의 주의!! 절대 먼저 서류를 작성 하지 마세요!! 무조건 랜딩 이민관 과 같이 작성 해야 합니다**
자 이제 랜딩 페이퍼, 여권, 지금 까지 모든 워크 퍼밋을 가지고 아래의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자세한 국경의 설명은 위의 사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ighway #4 South Coutts AB T0K 0N0
위의 국경의 이민 서비스는 매일 08:00~23:00 까지 하고 있습니다.
[혹시 Service Canada 캘거리 다운타운에서 랜딩을 하고 싶다면 다음의 이메일로 ircc.pra-rvpr.ircc@cic.gc.ca 로 이름/UCI/PR file #/COPR 내용을 보내면 됩니다!!]
[**캘거리아줌마님 정보 감사합니다!]
플레그폴을 하고 캐나다 이민관에게 가면 우선 신원 확인 후
주소를 확인 합니다.
[확인 한 주소로 PR카드가 발송 됩니다.]
같이 랜딩 페이퍼를 작성 합니다!
범죄 없고 자녀 없다고 No 한 뒤 옆에 사인을 적게 합니다!!
혹시 범죄가 있다면... 이미 모든 자료를 IRCC 에 제출 하였고 승인 되었다고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승인이 되었으니 랜딩 페이퍼가 나왔겠죠?!!!
저에게는 지금 직업이 무엇이냐고 물어 봤습니다 솔직히 현재 직업을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저는 노미니 때의 직업이 지금의 직업과 다릅니다.]
모든 작성이 끝이 나면! 3주 뒤에 PR 카드가 주소로 배송 될 것이라고 이야기 하고
시민권을 위해서 추후에 본인 보관 용 랜딩페이퍼를 제출 해야 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즉 엄청 소중한 종이 입니다!! 버리지 마세요***
이번 랜딩을 하면서 에피소드가 있다면!! 스톱 사인에 스톱을 하고 신호등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다렸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서 그 신호등이 계속 초록색 불을 유지 하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너무 오래 안 가서 이민관이 오라고 손짓도 하고 다가가니 매우 짜증을 내었습니다!!
그런데 영어를 능통 하게 사용 한다는 느낌을 주면 그 짜증을 그만 두더라고요!!!
지금 까지 녹차라떼 랜딩 후기 입니다!!
모든 회원님 들도 이루고자 하는 영주권 모두 받기를 매우 소망 합니다!
*블로그에서는 스스로 신청할수 있는 주정부 노미네이션, 연방정부 영주권 신청 과 같은 서류 관련 내용은 일부만 보여 드려요! 카페에 오시면 나머지 부분을 확인 하실수 있으세요!!!*
저는 워홀로와서 주정부 노미니를 받고 영주권을 신청 했습니다. 워홀, 이민, 유학, 생활이 궁금 하시다면 저의 카페에 가입 해주세요!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crazyincanada크레이지인캐나다 : 네이버 카페
캐나다에 가고 싶거나, 갈 예정이거나, 가 있거나! 캐나다로 이주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카페!
cafe.naver.com
728x90반응형'캐나다 워홀로 이민 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영주권 랜딩 이후 CIC LINKED 변화 (0) 2020.02.27 연방 PNP 신청 중 가장 힘들 었던 사건! 호주 퀸즈랜드 트래픽히스토리 사건 총 정리! [traffic history] (0) 2020.02.23 캐나다 알버타 AINP AOS 타임라인!! 랜딩 페이퍼 받기 직전!!! (2) 2020.02.07 캐나다 영주권 랜딩페이퍼 받기 직전에 받는 사진 and 여권 요청 이메일 (0) 2020.02.06 캐나다 알버타에서 영주권 받는게 다른 주정부 보다 쉬운 이유!! (0) 2020.0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