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가즈아 #워킹홀리데이, 에드먼튼, 알버타, 뮤타트 식물원, 다운타운캐나다 생활 이야기 2018. 7. 10. 14:58728x90반응형
오늘은 뮤타트 식물원 가는날!! 너무 감사하게 친구 여자친구의 생일이라서 초대 받았어요!!
중국계 캐나다 인이라 캐나다의 문화를 체험하는데는 쵝오!!
뮤타트 식물원은 에드먼튼에 위치해 있어요!
9626 96a St NW, Edmonton, AB T6C 4L8
자세한 위치는 위에 참조!
입장료는 12.XX 달러 에요! 비싸긴해요 ㅜㅜ
식물원은 4개의 테마가있는 유리 피라미드가 있어요!!
얼른 들어가야 겠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식물들이 있어요!
티켓을 사서 들어가면 중앙 홀이 나오고! 천장에는 아메바??? 조형물이 있어요!!
공짜로 물먹는 곳은 없으니 물을 챙겨가거나 화장실앞에 Vending Machine 을 이용하면 되요!
처음 들어간 피라미드는 큰 달모형이 있는 방이 었어요!!
너무 커서 떨어지면 어쩌나 .... ㅎㅎㅎㅎ 아래는 안지나갔어요!
달의 표면을 그대로 프린팅 해놓은 달 모형 이에요!
풀들이 그리고 꽃들이... 이름은 안써있어서 모르겠어요... 다른 피라미드는 식물 이름이 있는데 이곳에는 없어요!
가시가 있는 식물 이에요!! 모지... 넌 누구냐!
모든 피라미드는 위의 사진과 같이 기후가 비슷한 곳들의 식물을 모아서 전시하고있어요!!
이래야 온도 습도 맞추기가 쉽죠?
이곳은 캐나다와 한국 식물들이 있는 곳이네요?
달은 없네유!!!
대신 조형물들이 있어요 ㅋㅋ
피라미드 가있네요?? 뜬금 없죠? 이건 사실 파는거에요.. 머리위에 가격이 있어요!! 너무 비싸고 허접해요...
누가 살까요???
hidden body! 라고 친구가 알려줘서 봤더니! 몸은 풀숲 사이에 있네요? 진짜 있을까요?? 궁금하다
이제 보실 방은 건조한 기후의 식물들이에요!
선인장!
알로에! 사실 한국의 식물원에 비해서는 허접할수있는데.. 인정... 그래도 나름 이색적이에요!
그건 오셔서 보면 알수있어요!
다 구경하고 나오면 들어가는 입구이고 커피샾이 있어요!! 조금한 머핀과 파이를 팔아요!
아! 모든 식물원 구경을 끝내고 친구의 여자친구 집으로 갔어요! 술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처음에 Who want some Macktail 이러는데...
모지모지 했어요? 술종류인가.. Cocktail 도 아니고 모지? 했는데 논 알코올 칵테일을 막테일이라고 부르더라 고요!
사실 술마시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온 관계로 그냥 막테일을 마셨어요!!
그러다가 좋은 막테일 있다며 조크를 해야 준다고하는데...
그래서 나는 by English??? 라고했고... 그냥 포기...
하지만 처음온 절 챙겨주려고 한잔준 스테파니 고마워요!!
오늘 생일의 컨셉은 이집트?? 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랍 상점에서 음식을 사왔다고 ㅋㅋㅋㅋ
쿠웨이트 출장 가서 사온 설탕에 저린 대추도 보이더라고요??
얼음 동동 띄워져 있는건 막테일!!
다들 아는 사람들인데 저만 처음 방문한거라 뻘쭘할줄 알았는데 너무 잘챙겨줘서 고마웠어요!!
중국인친구들 이지만 사실 캐나다에서 태어나서 거의 네이티브 스피커 들이어서 가면 힘들줄알았는데!!
날위해 배려해준 친구들 고마워요!
728x90반응형'캐나다 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가즈아 #워킹홀리데이, 캘거리, 식사초대, 타운하우스, 곰고기 (1) 2018.07.16 캐나다 가즈아 #워킹홀리데이, 알버타, 켈거리, 펍 문화 (0) 2018.07.13 캐나다 가즈아 # 워킹홀리데이, 알버타, 에드먼튼, 캘거리, 코스트코 연어 (4) 2018.06.25 캐나다 가즈아 #워킹홀리데이, 알버타, 에드먼튼, 캘거리, 팀홀튼, 코스트코 (2) 2018.06.25 캐나다 가즈아 #단백질, 아몬드 우유, 락토프리, 알버타, 레스브릿지 (1) 2018.06.18 댓글